더위먹은민츠 아이기오몬 모드
banner
retaetaeh.bsky.social
더위먹은민츠 아이기오몬 모드
@retaetaeh.bsky.social
문명(안)하고 배(안)타고 무언가 짓기는 하는 사람/천주교인/흔한 호남인민 1/트위터 계정이 15년만에 결국 터진 바람에 떠내려옴
Reposted by 더위먹은민츠 아이기오몬 모드
그보다 공정 이용 일부 인정 얘기 나오는 것이 창작자에게는 디스토피아나 다름없다고 볼 수 있다. 아무튼 저작권이라는 게 창작자가 창작하는 시점부터 생기고 70년이나 보호 받을 수 있어서 뭔 절대 무적 권리로 인식되는 경우가 있으나 공정 이용이나 아이디어-표현 이분론 법리 때문에 보호 받을 수 있는 범위도 엄청 좁다는 걸 알아야 함.
November 30, 2025 at 1:38 PM
Reposted by 더위먹은민츠 아이기오몬 모드
나는 어느 순간부터 손가락 음모론 비판에 별로 말을 얹지 않는 편인데, 바로 저런 사람들이 트위터에서 한남인셀 어쩌고 하면서 낄낄댈거 상상하면 분노가 치밀어 오르는게 있다.

영상에 나오는 것과 같은 저런 사람들이 자신들의 비정상성을 남초 서브컬처 오타쿠들에게 덮어씌우려고 일부러 더 자와자와하는 측면도 분명히 있다고 본다.

성별을 막론하고 착취적인 BM을 무비판적으로 따르면서 고객과 경영진들 사이에 끼인 창작자들에게 대접을 요구하는 문화 자체에 문제가 있다. 그걸 말하지 않고 남자가/여자가 어쩌고 하는건 틀렸다.
December 1, 2025 at 5:20 AM
"나는 무시무시한 화이트블랙(아님)해커(아님)다"
December 1, 2025 at 5:49 AM
Reposted by 더위먹은민츠 아이기오몬 모드
만약 네가 매일 저녁 53가지 약재로 만든 보약을 먹지 않는다면 너는 끔찍한 결과를 초래하게 될 것이다!

어떤 의미로 의사선생님이 하시는 말씀과 비슷하네요?

술 드시지 마시고 닭 먹지 마시고 튀긴거 먹지 마시고 야식 자제하시고....

의사들이 갑자기 협박죄 현행범이 되는 (?)
December 1, 2025 at 3:00 AM
Reposted by 더위먹은민츠 아이기오몬 모드
#단편소설 한줄판타지

여왕이 거울에게 "왕국에서 누가 가장 예쁜지"를 물었다. 거울은 "백설공주가 가장 예쁘다"고 답했다. 여왕은 충격을 받아 그날 바로 '소아성애특별수사팀'을 꾸려 왕국의 모든 소아성애자를 소탕했다. 그렇게 백설공주는 안전해졌고, 왕국의 모두가 행복해졌다.
November 21, 2025 at 11:28 PM
Reposted by 더위먹은민츠 아이기오몬 모드
결국 그런 리스크를 충분히 알고 있었겠지만, 사업을 하고자 하는 엘랑비딸 앞에선 의도적으로 과소평가가 되었을겁니다. 재정당국도 이걸 이유로 틀어막기를 했다가는 난타당했을거고 말입니다.

그리고 결과는 지금의 재정사고가 된거죠... 광주시나 그 시민들이 순수한 기재부질의 피해자라는 이야기를 하기엔, 진짜로 기재부질 당했으면 사업이 대전처럼 착공도 못하고 10년씩 밀려버렸거나, 아니면 지금의 2단계 사업이 아니라 한 4~5단계 정도의 토막사업이 되었을겁니다.
November 30, 2025 at 3:48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