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 출신 채은정, '커플팰리스2' 환승 논란…소속사 "헤어졌던 상태" #채은정
클레오 출신 채은정, '커플팰리스2' 환승 논란…소속사 "헤어졌던 상태" #채은정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환승연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0일 채은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 커서 하는 결혼이라 마음이 또 새록새록 묘하고, 그만큼 더 더욱 생각도 많아지는 하루하루, 순간순간 속에서 성격도 무지 급하고 참을성도 무지 없는 불도저 같은 저 때문에 고생 많은 반쪽님, 정말 정말 고맙고 사랑해"라며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채은정 / 엠넷 '커플팰리스2'
그는 영상을 통해서도 "1년 전 이 카페에서 만난 우리는, 얼마 전 1주년 기념의 날을 함께 보내며 8월의 신부가 될 예정"이라며 "오랜 시간 멀리 멀리서 서로를 찾아 헤매다가 이제서야 서로를 발견한 두 반쪽이 곧 하나가 되기로 약속하게 되었다"고 했다.
채은정의 결혼 발표 이후 누리꾼들은 그가 엠넷 '커플패릴스2' 출연 당시 이미 연애 중이었던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당시 채은정은 방송을 통해 "불혹의 나이를 지나다 보니 새로운 남자를 만날 일은 거의 없고 소개팅만 100번 이상 했다. 결혼 정보 회사에 등록도 했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치과의사 남자 27번과 데이트에 나서며 커플 가능성을 확인하기도. 최종적으로 커플이 되진 못했다.
이에 대해 채은정 소속사는 "촬영 당시에는 두 사람이 헤어져 있었던 상태였다"며 "최근에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주면서 다시 연인 사이로 발전, 결혼에 이르게 됐다"고 해명했다.
1982년생인 채은정의 나이는 43세다. 1999년 클레오로 데뷔해 활동을 펼쳤으며, 최근에는 Mnet '커플팰리스2'에 출연했다.
www.topstarnews.net
June 11, 2025 at 3:08 AM
클레오 출신 채은정, '커플팰리스2' 환승 논란…소속사 "헤어졌던 상태" #채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