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팰리스2현커 탄생하나, 김지웅·김하연 SNS 대화에 팬들 설렘 #커플팰리스2현커 #김지웅 #김하연 #연애예능 #종방연데이트
커플팰리스2현커 여부를 두고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Mnet·tvN 리얼 연애 예능 ‘커플팰리스2’가 지난 4월 9일 종영한 가운데, 출연자 김지웅과 김하연이 현실 커플로 이어지는 듯한 모습을 보여 주목받고 있다.
출처: Mnet, tvN ‘커플팰리스2’
종방연 현장에서 다정한 모습이 포착된 두 사람은 공식석상에서는 함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SNS 상에서는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누며 호감을 이어갔다. 김지웅은 김하연의 게시물에 “맘고생 많았다”고 응원했고, 김하연은 “고생 했어”라며 따뜻하게 화답했다. 이어진 유쾌한 농담 속에서도 두 사람의 친밀함이 엿보이며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김지웅은 종방연 당시 출연자들에게 수백만 원 상당의 선물을 자비로 준비해 화제를 모았으며, 5억 원대 연봉의 치과 원장이라는 배경 역시 주목받았다. 방송 내내 미묘한 감정선을 이어오던 김지웅과 김하연은 최종회에서 커플로 매칭된 바 있다.
10부작으로 구성된 ‘커플팰리스2’는 총 9쌍의 커플을 성사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출연자들의 관계가 방송 이후에도 계속 이어지는 모습은 프로그램을 사랑한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으로 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