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식탁’ 인천 맛집, 검단사거리역 쪽갈비 & 계산동 안동국시 식당 위치는? “황금빛 보양식” #완벽한식탁 #인천계산동안동국시맛집 #인천검단사거리역쪽갈비맛집 #인천여행 #김태균
‘완벽한 식탁’에서 소개한 인천광역시 소재 쪽갈비구이 맛집과 안동국시·소고기국밥 맛집이 화제다.
20일 ENA PLAY ‘완벽한 식탁’에서는 칼제비, 감자탕, 안동국시, 쪽갈비 등 최강 맛조합을 찾아 떠나는 미식 여정을 이어갔다.
ENA PLAY ‘완벽한 식탁’ 방송 캡처
‘완벽한 식탁’의 입짧은햇님과 김태균은 경기 하남 창우동 매생이오만둥이칼제비 식당, 구리 교문동 감자탕 음식점, 인천 계산동 안동국시 식당, 검단사거리역 쪽갈비 음식점 등을 방문하면서 웃음과 군침이 동시에 폭발하는 먹방을 선사했다.
인천 계양구 계산동에 위치한 안동국시 맛집은 황금빛 상황버섯 보양식을 내놓아 각광을 받는 인기 음식점이다.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인 ‘오늘N’ 등을 통해 국수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안동국시를 비롯해 소고기국밥, 수육, 모둠전, 해물파전, 참문어숙회 등이 인기다.
서구 마전동, 검단사거리역 인근 약 150m 거리에 위치한 쪽갈비구이 맛집은 오가는 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곳이다. 이날 방송을 통해서는 매운쪽갈비, 바비큐쪽갈비, 소금쪽갈비, 마늘쪽갈비, 쯔란쪽갈비, 된장술밥, 김치손수제비 등을 집중 조명하면서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ENA PLAY 맛집 탐방 예능 프로그램 ‘완벽한 식탁’은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