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표
bluecomma.bsky.social
쉼표
@bluecomma.bsky.social
누구빠도 아님 팔로잉 주의
twitter @cobaltsh
Reposted by 쉼표
요즘 회사에서 일하는 모습을 찍어서 공유하는(형태가 뭐든. 유툽이든 릴스든 그게 뭐든?!) 어린 친구들이 매우 흔하게 보이는데... 너희 회사 취업규칙 확인 안 해봤지? 내가 이걸로 고소장 여러번 써봤는데... 근로시간 내 근무지에서 사전에 허가받지 않은 촬영과 게시를 허용하는 사규&취업규칙은 본적이 없다. 주변 동료들도 찍는거 다 알고 있다고? 그래도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너에게 불이익을 줄 수 있다. 안하고 있을 뿐. 아직은.
December 23, 2025 at 6:50 AM
Reposted by 쉼표
"충격적인 것은 법사위 소속 여당 의원들 모습"

"이러고도 민주당은 인권과 평등의 가치를 말해온 정당이라고 말할 수 있나"

"국회는 방송법상 방송미디어통신심의위원회 심의 규정을 '양성 평등'에서 '성평등 및 다양성 존중'으로 당장 되돌려라"

"국회는 성평등을 '위험'과 '잘못'으로 낙인찍는 혐오 정치와 단호하게 선을 긋고, 차별금지법 제정에 나서라"

"언론노조 성평등위원회는 성평등과 성다양성을 삭제하려는 모든 시도에 끝까지 맞설 것이다"
media.nodong.org/news/article...
[성평등위 성명] 혐오 세력 편들고 방송 공공성 해치는 국회 법사위 규탄한다
혐오 세력 편들고 방송 공공성 해치는 국회 법사위 규탄한다 방송법상 방송미디어통신심의위원회 심의 규정을 '양성평등'에서 '성평등 및 다양성 존중'으로 바꾸려는 방송법 개정안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가 원점으로 되돌렸다.모든 종류의 차별에 대응하기 위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심의 규정을 현실에 맞게 바꿨지만, 법사위 위원들이 자구 심사를 넘어 명백하게 월권까...
media.nodong.org
December 22, 2025 at 5:48 AM
Reposted by 쉼표
"손톱만한 진보에도 기겁하며 맨날 「동성애 사상을 강요한다」, 「'PC'를 강요한다」, 「표현의 자유를 탄압한다」 역겨운 소리가 끝도 없다."

"정말로 사상을 강요하고 정말로 입을 틀어막는 건 이들의 반동성애주의다."

"대체 왜 혐오표현을 막겠다는 정권에서 단 한 명의 법사위원도 여기에 반박을 안 하나?"

▶ [‘혐오발언 생중계’ 법사위, 과방위 통과한 ‘성평등’ 심의 규정 삭제]
- 언론노조 성평등위원회 “명백하게 월권하며 혐오 세력 편들어”
t.co/jufF9JvZKg
December 22, 2025 at 5:44 AM
Reposted by 쉼표
rt> x.com/FightHateByD...
"법사위는 '성평등이 위험한 개념', '동성애 비판도 표현의 자유'라며 과방위가 '성평등'을 포함해 통과시킨 법안을 뜯어고쳤다."

"아무도 나서지 않았다."

"법안에 성평등을 넣는다고 '동성애 독재'가 오진 않는다."

"'성소수자' '젠더' 그림자만 봐도 놀라서 나자빠지는 꼴

"민주당 박균택 의원도 “동성애 문제에 비판적 시각을 갖는 분들의 표현의 자유” 운운하며 힘을 실었다."
December 22, 2025 at 5:44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