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악악
banner
rainbowfree.bsky.social
크악악
@rainbowfree.bsky.social
Reposted by 크악악
공식 석상에서 “베트남·스리랑카 젊은 처녀를 수입하자”는 말이 아무렇지 않게 생중계되었습니다.

이것은 말실수가 아닙니다. 여성과 이주여성을 인구정책과 결혼정책의 도구로 보는 구조적 성차별, 노골적인 여성혐오이자 인종차별입니다.

공직자의 언어는 사회의 기준이 됩니다.
이 발언은 지역에 살아가는 여성들과 이주여성들에게 또 한 번의 차별과 불안을 안겼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침묵하지 않습니다.

이주여성의 존엄을 짓밟는 차별적 발언을 강력히 규탄하며 시민들과 함께 진도군수 규탄대회를 엽니다.
📢 함께해 주세요. 서명으로, 현장으로!
[연명 요청] 2/9 11:00까지 - 전남 지역 공론장에서 반복된 성·인종차별적 발언에 대한 규탄 성명
안녕하십니까.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는 이주여성의 인권 증진과 권리 확대를 위해 피해자 지원과 보호, 정책 제안, 연구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이주여성 인권운동 단체입니다.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는 최근 전남 지역의 공적 논의 과정에서 반복적으로 드러난 이주여성에 대한 차별적인 발언을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는 문제의식 아래, 본 성명을 발표하였습니다. 지난...
forms.gle
February 8, 2026 at 1:56 PM
Reposted by 크악악
이란 시위 중에 사망한 사람은
시신에 있는 총상 개수에 따라 경찰에게 돈을 줘야지만 시신을 인도받을 수 있다고 하네...

이란 국민 스스로 민주화를 꼭 이뤄내기를

youtu.be/vjKaPg6i2lo?...
January 30, 2026 at 1:45 PM
Reposted by 크악악
“이래서 비쌌나” 생리대·물티슈 업체 폭리·탈세 4000억
n.news.naver.com/article/050/...

생리대 등 위생용품 제조업체인 B사는 독과점 지위를 이용해 제품 가격을 33.9% 인상하고 특수관계법인에 과도한 판매 장려금과 수수료를 지급해 비용을 부풀린 혐의를 받고 있다.

사주 자녀에게 법인 자금으로 취득한 20억 원대의 고급 아파트를 무상으로 제공하는가 하면 법인 신용카드를 골프장과 유흥업소 등 호화·사치에 사적으로 사용한 사실이 드러났다.
“이래서 비쌌나” 생리대·물티슈 업체 폭리·탈세 4000억
담합과 독점으로 생필품 값을 끌어올려 폭리를 챙기고 세금까지 피해간 기업들이 국세청의 조사를 받는다. 식품 첨가물 대기업 부터 생리대·안경·물티슈 업체까지 이들이 숨긴 탈루 세금은 4000억 원대에 달하는 것으로 추
n.news.naver.com
January 27, 2026 at 2:35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