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ON
ioion93.bsky.social
IOION
@ioion93.bsky.social
UIUX, 콘텐츠 디자이너, HTML developer, suno.ai (on hobby)
Reposted by IOION
성형 후 일주일이 지나고 실밥도 풀었고... 이제 뭐 회복만 쭉쭉 하면 된다
August 16, 2025 at 8:53 AM
Reposted by IOION
어떻게 이 둘이 같은 책일 수가 있어 ㄷㄷㄷㄷㄷㄷㄷㄷ
August 18, 2025 at 2:21 AM
Reposted by IOION
이게 좀 웃긴게... 나도 지금까지 대머리가 DOGE 수장인줄 알았더니 아니었음

1) DOGE 수장은 따로 있음 (에이미 깁슨)

2) 대머리의 공식적(?)인 직함은 대통령 자문이고, 당연하지만 그건 법적인 지위고 뭐고 그냥 아무 것도 아님... 그냥 대통령 친구라는 뜻임

3) 대머리는 DOGE에 임명 된 적도 없거니와, DOGE와 고용 혹은 용역계약을 한 적도 없음...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 가장 놀라웠던 부분인데, 즉 대머리는 법적으로든 금전적으로든, 아무튼 official하게는 DOGE와 아무런 관계가 없음. 단 하나도.
근데 정식으로 임명된적도 없잖...
일론 머스크, 트럼프 행정부 퇴직. www.reuters.com/world/us/elo...
May 29, 2025 at 1:48 AM
Reposted by IOION
미국의 제조업이 경쟁력을 상실한 이유는 바로 금융쟁이들 때문입니다.

노동단가가 개도국, 후진국보다 높은 건 미국만이 아니라 모든 선진국들의 숙명이지요. 때문에 이들 국가는 노동단가를 압도적 기술혁신에 따른 신제품 및 신기술 개발, 공정혁신에 따른 단위생산량 증가와 개당 생산단가 절감으로 대응했습니다.

이를 위한 전제조건은 R&D 투자는 불필요한 낭비로 치부하고, 또 숙련된 노동자들을 불필요한 인원이라며 해고하는게 이어졌는데 미국의 제조업이 대체 무슨 경쟁력이 남아있습니까?
April 3, 2025 at 4:09 AM
Reposted by IOION
We've won
April 4, 2025 at 2:33 AM
그러니까 가격의 문제가 아니라 취향의 문제였다. 그리고... 당연히? 취향을 추구하려면 일에 치이면 안된다. 그러니까 근무시간 줄이는 게 답일 수도 있다는 말을 한국에서 하면 돌로 치임당하려나.

하지만 난 그렇게 살고 있고 아무 불만 없고 행복하다.
February 26, 2025 at 1:23 PM
내가 정말로 원하는 건 거기 붙어 있는 가격이 문제가 아니었음.

사람들 비싼 집 많이들 살고싶어 하는데, 지금 500/55짜리 월세사는데 너무 만족한다. 저녁이면 무드등 두개 켜놓고 있고 밤이면 모니터에 실시간 한강 유튜브 띄워놓고 잠. 그 화면 밝아지면 새벽 온 거다.

결혼도 했는데 남편 나보다 돈 없지만 그게 문제가 아니고 이렇게 귀엽고 착하고 나랑 닮을 수가 없음. 쨌간 자기 밥값은 하고 있고 나도 내 밥값 하고 있고, 이상하게 잘 먹고 잘 자고 잘 지내는 데에 돈 문제는 별로 없었다.
February 26, 2025 at 1:19 PM
#suno #capitalism

저희 수노 정상영업중입니다!!
자본주의에 대한 곡을 쓰고 있습니다. 이번이 2번째네요.

Our Suno is operating as normal!!
I'm writing a song about capitalism. This is my second time.

suno.com/song/238d6ec...
당신들은 틀렸어 they are wrong by @druidesse | Suno
future garage, ambient, electronic, tenor, fast tempo, shadowy song. Listen and make your own with Suno.
suno.com
February 23, 2025 at 9:02 AM
Reposted by IOION
운동 경기에 상대가 원하는 대로 도핑을 하고 나와 메달을 쓸어간다면, 우리가 해야 하는 일은 대등한 도핑의 자유를 쟁취하는 것이 아니라 그런 정신 나간 운동 경기에 더 이상 참가하지 않기로 하는 것이다. 소위 근로시간 상한 예외제에 대한 내 감상이 대략 비슷하다. 사람을 산 채로 갈아넣어야만 승리할 수 있는 분야임이 명백해졌다면, 차라리 그 경쟁에서의 승리는 포기하고 다른 먹거리를 찾아보는 게 맞다. 잘 나가기보다 잘 살 수 있는 사회를 원한다.
February 3, 2025 at 2:26 AM
아 너무 졸리다...ㅠㅠ 어제 새벽에 진짜 많이 깸...
January 31, 2025 at 6:32 AM
누구에게 자산을 만들라고 잔소리 해놓고서는 나도 잘 못하고 있네... 이달 잔액 44628이다...
January 31, 2025 at 2:26 AM
그래도 이번달 성공했다고 생각하는 것은... 수입-지출 간 거의 제로를 만들었기 때문이며.. 자랑은 아니지만.. 그다지 슬픈 것도 아니다.

지난달에는 너무 슬퍼서 엉엉 울었다.
January 31, 2025 at 2:23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