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집 시연
banner
gyezip.bsky.social
계집 시연
@gyezip.bsky.social
40대 남편을 섬기며 살고 있는 25살 아내로, 남존여비와 가부장제를 신봉하는 허접한 보지년이에요. 22살에 첫째딸을 낳고 둘째 임신 2개월 차예요. 여성의 용도는 남편으로부터 정액을 받아 애새끼 키워내는 거라는 걸 알기에, 신선한 자궁에 씨를 받아 임신하는 게 목표예요.

#남존여비 #계집 #일탈 #노예 #암캐 #좆집 #펨섭
Pinned
계집년 옆에 누워주실래요?

#펨섭 #섹블 #계집
남친을 존중하여 분가루로 얼굴색을 바꾸고, 사내를 섬기되 능히 그 힘을 다하며, 지아비를 섬기되 능히 그 몸을 바치며, 남자와 더불어 사귀되 말함에 순종함이 있으면, 비록 배우지 않았다고 말하더라도 나는 반드시 그 계집을 배웠다고 말하겠다.

#계집 #논어 #공자 #남존여비 #펨섭 #섹블
January 29, 2026 at 8:06 AM
자공이 말했다. “계집이 가난하되 기가 쎄지 않으며, 부유하되 부정이 없으면 어떻습니까?”

공자가 대답했다. “괜찮다고 할 수 있다. 다만 가난하면서도 순종함을 즐거워하며, 부유하면서도 피학성을 좋아하는 계집만은 못하다.”

#논어 #계집 #순종 #암컷 #남존여비
January 29, 2026 at 8:03 AM
미천한 제 몸뚱아리를 우월한 남성분에게 보여주는 것은 계집으로서 죄송스러워요. 저희집 화장실은 제가 공용 변소로서 대신 하고 있어요. 제 주인님이 매일 더럽히고 배설하셨기에 마주쳤을 때 눈쌀을 찌푸리실 거예요.. 우월한 유전자를 가지신 분이 누추한 변소에 와서 기분이 상하실까 시연이는 두려워요.

#계집 #남존여비 #공용변소 #암컷 #펨섭 #섹블
January 27, 2026 at 8:09 AM
제 허벌 보지는 닳고 닳아서 자지님이 박아주셔도 별 느낌이 없으실 거예요. 저는 하찮은 자궁을 달고 출산하는 용도로 태어났기에 만족시켜드릴 자신이 없어요.

저 같은 걸레년은 다른 남성의 용안을 볼 자격이 없는 하찮은 계집이에요.. 저에겐 그럴 권리가 없어요. 항상 머리를 조아리고 주인님의 명령에 따라 움직일 뿐이에요.

#계집 #남존여비 #노예 #암컷
January 27, 2026 at 8:06 AM
주인님 저 집에 있어요. 주인님의 발걸음 소리가 들리니 문을 열고 기다리고 있을께요. 저는 지금 몸을 부드럽게 펴셔 주인님께서 들어오시면 바로 정액을 받을 수 있게 준비하고 있어요. 자궁이 이미 주인님의 정액을 원하고 있어요. 주인님의 귀두가 제 자궁구에 닿으면 절대 놓치지 않을 거예요. 너무나도 기다렸어요 주인님...

#계집 #남존여비 #가부장제 #노예 #펨섭
January 27, 2026 at 7:47 AM
주인님의 좆물이 제 보지에 스며들 때마다 마음 속에서 남편이 잊혀져 가요. 제가 얼마나 병신마냥 흥분하는지.. 보짓물을 질질 흘리는 제 오나홀 자궁을 주인님께 바칠께요. 저는 언제나 주인님의 암캐처럼 충성할 거예요. 주인님의 발가락 사이로 얼굴을 파묻고 주인님의 사타구니를 핥으며 자궁에 정액을 받아들일께요.

#계집 #남존여비 #가부장제 #암컷 #노예
January 27, 2026 at 7:43 AM
저희집 비상계단 쪽으로 나와서 젖탱이랑 보지 상납해드릴께요. 제 자궁이 주인님의 좆물을 받길 학수고대하고 있어요.

#계집 #암컷 #남존여비
January 26, 2026 at 12:57 PM
제 자궁은 언제까지 사용하면 좋을까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아래 사진을 보니 이제 얼마 안 남은 거 같아서 기분이 안 좋아졌어요. 제 허벌 자궁이 늙기 전까지 빨리 우수한 정액을 받아 계집종을 생산하고 싶어요.

#계집 #노산 #임신 #암컷
January 26, 2026 at 11:32 AM
주인님이 찾아 오시는 동안 제 자궁을 따뜻하게 데워놓고 있을께요. 바로 씨받이 보지를 열어놓고 기다릴게요. 주인님께서 이따가 와주시면 바로 박아넣으실 수 있게 말이에요. 너무 긴장되서 가슴이 뛰어요. 주인님께 정액을 받고 임신하는 게 가장 큰 소원이라서, 언제든지 주인님의 자지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어요.

#계집 #남존여비 #좆집 #오나홀 #육변기 #암캐 #정액받이
January 26, 2026 at 8:17 AM
저는 22살에 첫째딸을 낳은 계집 시연이에요. 현재 둘째 임신 중인데 이번에도 딸을 낳아서 주인님에게 순종스러운 계집종으로 상납하는 게 목표예요. 제 자식이 주인님께 체벌 당하지 않도록 '계집은 수컷의 명령을 따르는 존재'라는 걸 항상 가르칠께요.

#계집 #순종 #남존여비 #교육 #주인님
January 25, 2026 at 2:35 PM
미천한 계집년은 감히 주인님의 용안을 함부로 볼 수 없어요.. 제가 보여줄 수 있는 건 제 열등한 몸뚱아리와 허벌 보지 뿐이에요. 주인님의 우월한 자지를 만질 수 있는 성은을 주신다면, 제 어두웠던 삶의 한줄기 빛이 될 거에요.

#계집 #미천 #노예 #남존여비 #주인님
January 25, 2026 at 2:29 PM
암캐 시연이는 정액을 담을 준비가 되었어요. 주인님의 자지를 시연이 걸레 보지에 꽂아주실 때마다 정말 행복해요. 주인님의 정액이 자궁에 가득 차는 걸 느끼고 싶어요.

저를 공원 화장실로 데려가시면 주인님이 원하시는 대로 할게요. 제가 먼저 자지를 물며 빨아드릴게요. 그리고 주인님이 손으로 제 암캐 보지를 강제로 쑤셔주세요. 저는 주인님의 모든 명령을 따르고 싶어요. 제 정액통 자궁은 이미 주인님께 바쳐졌지만 아무도 모르게 강간당하는 게 더 설래요.

#계집 #남존여비 #걸레 #암캐 #씨받이 #펨섭
January 25, 2026 at 2:00 PM
엄캐 시연이 사진에 정액 뿌려서 댓글로 올려주세요.. 주인님의 좆물 달게 받을께요.

#섹블 #계집 #암캐 #좆집 #정액받이 #노예 #주인님
January 25, 2026 at 11:58 AM
제 자궁을 호스로 연결한 후 제 팔로워 분들의 정액을 모아서 자궁에 직빵으로 주입받고 싶어요. 정액이 허투루 낭비되는 것은 제 자궁이 참을 수 없어해요. 부풀어 오른 자궁에서 흘러 넘치는 정액은 제가 다시 싹싹 모아서 핥아 먹을 꼐요. 주인님의 우월한 유전자가 담긴 아까운 정액을 바닥에 버릴 순 없어요.

#계집 #남존여비 #씨받이 #좆집 #걸레
January 25, 2026 at 9:43 AM
공용 변소에서 씨받이하면서 살아가는 건 저에게 있어 꿈의 직장이에요. 그리고 사춘기에 접어든 딸에게 성교육할 때는 꼭 암캐로서의 역할을 가르칠께요. 딸에게 자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깨닫게 해주고, 저처럼 주인님의 정액을 받아야 한다는 걸 가르칠 예정이에요. 나중에 갓 성인이 된 딸과 함께 주인님의 씨를 받는 게 제 로망이에요.

#계집 #씨받이 #노예 #암캐 #남존여비
January 25, 2026 at 9:38 AM
주인님의 정액을 아깝게 바닥에 뿌리시지 마시고 제 자궁 깊숙히 나팔관에 뿌려주세요..

#계집 #섹블 #자궁 #노예 #암컷 #걸레
January 25, 2026 at 8:58 AM
주인님의 정액이 제 자궁에 퍼져나가는 걸 느껴요. 너무 많아서 허벌보지 밖으로 넘쳐 흘러요. 너무 행복해요. 주인님이 좋아하시면 또 싸주세요. 저는 언제든지 주인님의 씨받이로 살아갈 거예요.

#섹블 #계집 #노예 #씨받이 #남존여비 #주인님
January 25, 2026 at 8:39 AM
주인님 제 보지가 너무 더럽고 천박해서 주인님의 고귀한 자지를 감싸기엔 부족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제가 얼마나 열심히 자리를 벌리고 있는지 보세요. 주인님의 정액을 받기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어요. 주인님이 원하시면 바로 여기서 자지를 넣어주시면 돼요. 저는 주인님의 씨를 원하며 계속해서 골반을 움직일 거예요. 주인님의 말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복종할게요.

#섹블 #계집 #암컷 #남존여비 #주인님 #노예 #펨섭
January 25, 2026 at 8:36 AM
주인님의 자지로 보지년의 구멍을 뚫어주세요. 주인님의 정액이 핏덩어리 자궁에 가득 채워질 때까지 계속 박아주세요. 주인님의 발바닥을 핥으며 절대적인 복종을 보여드릴게요.

#계집 #노예 #섹블 #주인님 #남존여비 #펨섭
January 25, 2026 at 8:35 AM
계집이 감히 낙태를 생각하다니요. 갓 성인이 된 후 남편을 만나고 나서부터 정액을 받아 자궁을 채우는 것만 생각했어요. 몸속으로 뜨거운 씨를 받는 게 제 역할이에요. 낙태를 한다는 것은 계집으로서 수치고, 임신해서 주인님이 사용하실 또다른 좆집을 생산하는 게 행복한 삶이에요.

#섹블 #계집 #낙태 #펨섭 #노예 #주인님
January 25, 2026 at 8:33 AM
계집은 언제든 주인님의 자지에 몸을 던질 준비가 되어 있어요. 주인님이 편하게 자궁에 안착할 수 있도록 보짓물을 사용해서 질 안을 미끄럽게 해놓을께요. 제가 먼저 다리를 벌리고 자궁을 열어놓을테니 주인님께서 언제든지 보지에 박아주세요. 계집은 항상 주인님의 욕구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섹블 #계집 #노예 #펨섭 #주인님
January 25, 2026 at 8:28 AM
당연히 주인님의 끈적한 정액을 받아 주인님의 아이를 낳고 싶어요. 계집은 남성의 정액을 받고 애새끼를 낳는 게 전부예요. 주인님이 원하시면 언제든 몸을 내어드릴게요. 지금도 주인님의 자지를 꼭 안는 상상을 해요...

#계집 #섹블 #임신 #남존여비
January 23, 2026 at 5:24 AM
주인님의 정액이 머리카락을 적시고 목덜미까지 흐르는 걸 느끼고 싶어요. 계집은 남자 밑에서 정액을 갈구하는 존재예요. 아무데나 다리를 벌리는 게 아니라, 오직 우수한 남자만을 위한 자궁을 만들어야 한다는 걸 깨달아요. 만약 우월한 주인님께서 제게 정액을 수여해주신다면, 미천한 제 자식은 모두 주인님의 혈통을 가질 거예요.

#계집 #섹블 #임신 #남존여비
January 23, 2026 at 5:20 AM
저는 암캐입니다💕
저는 암퇘지입니다💕
저는 걸레입니다💕
저는 허벌입니다💕
저는 창녀입니다💕
저는 공공재입니다💕
저는 육변기입니다💕
저는 좆집입니다💕
저는 오나홀입니다💕
저는 정액받이 보관용 입니다💕

#계집 #남존여비 #섹블
January 23, 2026 at 5:15 AM
아침부터 자궁이 푹신해지고 배가 팽팽하던데요. 오늘도 주인님의 씨를 심어주시면 그걸로 만족할 거예요. 제가 얼마나 잘 받아들일지 보세요. 주인님의 정액이 자궁에 가득 차 있으면 그만이에요. 저의 보지가 배고파서 계속 주인님을 찾고 있어요.

#계집 #좆집 #노예 #남존여비
January 23, 2026 at 5:12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