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 정발 알리미
banner
dailyuribot.bsky.social
백합 정발 알리미
@dailyuribot.bsky.social
한국에 정발되는 백합 만화/소설 등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는 모리나가 미루쿠 작가의 '걸프렌즈'에서, 헤더 이미지는 코루세 작가의 '우리들의 마지막과'에서 가져왔습니다.
<작품 소개>

SF 콘테스트 역사상 첫 특별상 & 42년 만에 데뷔 작품으로 성운상을 수상한 실존주의적 와이드스크린 백합 바로크 프롤레타리아트 하드 SF인 표제작을 비롯해, 가챠가 특기인 프렌즈들이 우주 창세의 진리를 향해 돌진하는 『에볼루션 걸즈』, 처음 선보이는 성우 스페이스 오페라 『암흑 성우』까지 3편의 작품이 수록되었다.

* 러브라이브(니코마키) 동인지를 개작하여 출간, 작품성을 인정받아 각종 상을 휩쓸어 화제가 되었던 소설입니다.
December 10, 2025 at 6:36 AM
<작품 소개>

누군가 말을 걸면 긴장으로 표정이 굳어 회사에서 제대로 된 의사소통을 하지 못하는 인형 오타쿠, 키리야마. 어느 날, 신입 사원으로 들어온 미나미가 자신이 애지중지하던 인형과 똑 닮았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점차 그녀를 향해 마음을 열어 가던 키리야마였지만, 숨겨 왔던 취미를 미나미에게 들키게 되는데...?!
December 5, 2025 at 8:27 AM
<작품 소개>

내가 있을 곳을 찾아 헤매던 나, 나의 자리를 만들어 준 건 너였다.

모든 걸 포기한 내 앞에 나타난 건 세상에서 가장 만나기 싫었지만 죽을 만큼 다시 만나고 싶었던 옛 친구.

"그때도 안 되면...같이 죽어 버릴까?"

그 한마디를 계기로, 나와 그녀의 시한부 만화가 생활이 시작되는데...

절망과 희망 사이의 소외된 사람들, 그들의 억누르기 힘든 정념을 그린 연푸른빛 이야기의 막이 오른다!
December 5, 2025 at 8:22 AM
<작품 소개>

성격도, 취미도 다른 여자들끼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백합 옴니버스!

친구지만, 깨닫고 보니 줄곧 신경 쓰이고 있었다. 정신을 차려 보니, 눈으로 쫓고 있던 상대와 어느새 거리가 좁혀지고 있었다. 함께 있으면 좋을 텐데 힘들어지는 이 마음은 무엇일까...

소중한 관계성에 가슴의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는다! 꽉 농축된 새콤달콤한 백합 연애 옴니버스!
December 2, 2025 at 10:05 PM
<작품 소개>

도쿄의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이즈모리 유키는 유소년기의 안 좋은 기억으로 가난을 싫어한다. 타고난 접객 기술로 돈벌이에만 집중하던 어느 날 가게 이벤트에서 과음해 버린 유키가 아침에 눈을 뜨니 그곳은 처음 보는 허름한 원룸이었고...하룻밤을 같이 보낸 상대는 가난한 여대생 키타카타 호타루였다.

상대가 여자애라는 사실에 경악하는 유키였지만 순수한 호타루가 자꾸만 신경이 쓰인다...인생이란 결국 돈이 전부...라고 생각했는데!
December 1, 2025 at 10:49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