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시리즈, 노래도 眞, 목소리도 眞, 잘생김까지 眞…'다시보러歌웅-사랑의콜센타' #임영웅 #더블싱글앨범 #DoubleSingle #IMHEROHTESTADIUM #임영웅상암콘서트 #IMHEROTOUR #임영웅유튜브 #DOorDIE #임영웅전국투어콘서트 #온기 #HOME #물고기뮤직 #톱스타뉴스 #조양경기자 #뽕숭아학당 #사랑의콜센타
2020년 8월 13일 타임머신을 타고 그때 그날로 슝.
대한민국 트롯 역사에 한 획은 그은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함께 출연한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의 활약을 떠올려 보기위한 시간!
임영웅 / 사랑의 콜센타
센터장 김성주는 '박사 특집'으로 지난주 보다 더 강력한 레전드들이 등장한다 말하자 임영웅은 "지난주 여신6도 엄청 힘들었는데, 저희가 울어야 끝나는 건가요?"라고 묻자 센터장은 "여러분이 우는걸 보려고 하는게 아닙니다"라며 전 국민의 TOP6가 더욱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함이라는 말과 함께, 박사6 오승근, 강진, 김범룡, 진시몬, 박구윤, 조항조가 등장했다.
임영웅 / 사랑의 콜센타
박사6의 경력이 도합 212년인 트롯 2세기 선배님들과 한 판 전쟁이 벌어졌고, 긴장을 풀기위해 미니 토크를 하며 임영웅은 선배 강진에게 "선배님! 혹시 옷 맞추시는 데가 동대문에 골목집...거기시죠?"라며 "제가 선배님 옷핏이 너무 좋아서 수소문 해가지고 저도 거기가서 옷을 맞추거든요"라고 말하자 강진은 "그러면 나하고 같이 한번 가서 영웅이 옷을 내가 한벌 맞춰줄게"라며 후배사랑 내리사랑을 이어갔다.
임영웅 / 사랑의 콜센타
본격적인 대결로 박사6의 히어로 조항조와 TOP6의 히어로 임영웅이 빅매치가 펼쳐지자 조항조는 "너무...세...세잖아...이거 누가 결정한거예요?"라고 묻자 센터장 김성주는 "최첨단 시스템으로 결정됩니다"라고 말했고, 대결 전 덕담한마디를 서로에게 전하기로 하자 조항조는 "너무 잘 생겨서...노래 잘하지, 목소리 좋지, 얼굴 잘생겼지, 키 크지...도대체 나쁜게 어떤 건지 모르겠어요"라며 "(미스터트롯 전) 옛날부터 눈여겨 봤는데"라고 극찬했다.
그러자 임영웅은 "말도 안되죠, 제가 어떻게 선배님이랑 감히 대결을 하겠습니까, 저는 한 수가 아니라, 여러 수를 배운다는 생각으로 선배님 하시는거 열심히 듣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손인호의 '나는 울었네'를 선곡해 먼저 무대를 보여드렸다.
임영웅 / 사랑의 콜센타
정통 트롯의 맛을 임영웅 감성으로 풀어내며, 감동적인 저음과 단단한 보이스로 '나는 울었네'를 부르자 이 노래를 듣던 박사6 선배들은 "너무 잘한다", "목소리가 정말 좋아"라며 극찬했고, 감성장인 임영웅은 100점을 받아 제대로 기선제압을 했다.
100점 소식에 기뻐하며 임영웅이 행복한 표정으로 세리머니를 하다 부담감이 커진 선배님의 표정을 보고 '웅절부절'하며 100점을 받았지만 뭔가 잘못한 느낌이 드는 상황에 어쩔 줄 몰라 하며 조항조의 무대를 응원했고, 대결 결과 임영웅이 승리하자 임영웅은 "저는 단지 노래방 점수가 잘 나왔을 뿐이고, 선배님은 그냥 레전드 무대를 만드셨습니다"라며 선배님을 존경하는 마음을 전했다.
임영웅 / 사랑의 콜센타
그리고 100점 상품으로 받은 한우셋트를 들고 조항조를 바라보며 "저는 선배님의 레전드 무대를 너무 감동있게 봐서..불러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에 선물로 드리고 싶은데 받아주세요"라며 한우에 마음을 꾹 눌러 담아 선배님께 드리며 훈훈하게 대결을 마무리 했다.
다시봐도 설레는! 다시봐도 임영웅만 보이는! '사랑의 콜센타 - 내눈엔 임영웅만 보여' 20화 끝!
이렇게 다시보는 사랑의 콜센타 재밌으셨나요?
임영웅 시리즈, '사랑의 콜센타 - 내눈엔 임영웅만 보여' 임영웅이 많은 사랑을 받길 바라며, 다음화에서 만나요 꼭!